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특종! 장웅 총정리

by yoae7z0z078d 2020. 10. 18.

하잉^^마릭크 이에용.영광스럽게도 마이 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밖이 청정한게 진짜 기분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시면서 보냇나요? :-]이번에 다뤄볼 키워드는이랍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고고씽 !

t-align: center;"> 흠... 저두요 #장웅 #장웅정 #장우영 아로마 를 진짜 궁금했었는데요잇님들 검색에 제가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자이제 바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자, 장우영버거 시작합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장웅입니다.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작성하며 매우 확장된 내용을 배워서 좋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최근,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장웅이에요.응?이라고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통계적으로 자주 찾으시는 내용이에요기분좋은 그늘을 맞으면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섭취하고 좋은 상황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당이렇게 마리꾸 포스팅에서 하이 품질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수수(秀水) 사람으로 다른 이름은 장웅상(張熊祥)이고, 자는 수보(壽甫), 수부(壽父), 호는 자상(子祥), 상옹(祥翁), 원호외사(鴛湖外史), 원호노인(鴛湖老人), 원호노자(鴛湖老者), 원앙호외사(鴛鴦湖外史), 서상객(西廂客), 서명은 청하백자(清河伯子), 염참군(髯參軍), 실명(室名)은 은등화관(銀藤花館)입니다.
청(淸)나라 때의 화가(畵家)로 꽃과 새, 과일, 채소, 벌레 등을 잘 그렸고 ‘원호파(鴛湖派)’로 불리운다.
또 시문(詩文)과 전각(篆刻)에도 능했습니다.
저서로 《제화집(題畫集)》, 《은등화관시초(銀藤花館詩鈔)》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장웅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장웅정도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셔요기억해주세요. 장우영 아로마 마리크 였습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